Re:Re:2주 기다린 보람이 고작 이겁니까?

작성자
분노
작성일
2018-11-28 13:51
조회
317
네 그 5미리 작게 신으라는 말 보고 285주문한겁니다. 첨부한 사진을 참고하신것 맞습니까? 아님 그냥 매크로 답변인가요?

그리고 넉넉이란 표현을 쓰시는데 이건 넉넉이 아니고 15미리 이상 차이가 나는 말도 안되는 사이즈 입니다. 제가 왜 이런 말도 안되는 사이즈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는지 후회가 되네요.

아니면 설명에 15미리 작게 주문하라고 하시던가. 저정도 갭에 5미리 작아진다고 크게 달라질것 같습니까?
발에 넣어본봐 넉넉하게 신으려면 10미리 작게 딱 맞게 신으려면 15미리는 작게 신어야 맞을법한 사이즈 입니다

전 설명도 참조했고 잘못한 부분 없습니다. 교환 해 주시던가 환불해 주십쇼.





안녕하세요. 베러댄입니다.

우선 사이즈로 인해 불편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제품이 제품에 따라서 추천드리는 사이즈 가이드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사이즈 가이드는 모든 제품 상세페이지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의 경우는 일반적으로 착용하시는 사이즈보다 5mm정도 작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이는 사이즈에 대한 문의를 미리 안내드리기 위하여 모든 제품페이지마다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성화를 제외한 저희 모든 수제화제품은 고객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제작이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사실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점도 제품페이지에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기성화의 경우 모든 제품을 보유하고 있기에 사이즈 교환이 가능하지만
소비자 주문에 의하여 제작되는 수제화의 경우는 여유 제품이 없기에 교환이 힘든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그렇기에 이런 경우 사이즈에 대한 A/S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조금 작은 경우는 무상으로 넓힘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으며,
사이즈가 넉넉한 경우는 완창작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완창작업은 신발 안쪽에 바닥창을 넣어서 여유공간을 보완하는 방법입니다.
완창작업 서비스는 유상서비스이긴 하지만 고객님께 불편드린 점을 고려하여
해당 서비스 비용 및 왕복배송비까지 저희가 부담하여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A/S방법 말씀드립니다.
A/S관련 요청사항 메모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CJ택배로 반품접수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빠른 확인 및 처리를 위하여 제품보내주신 후 Q&A게시판에 발송하였다는 내용만 간단히 기재 부탁 드립니다.
확인되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 점 양해 말씀 드리며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팁:
사이즈가 넉넉한 경우 팁을 드리자면, 일반 깔창이나 1cm정도의 키높이 깔창을 넣는 방법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발 안쪽의 여유공간이 확보되어 사이즈 보완효과가 있습니다.
참고차 말씀 드렸습니다.


----------------------------------------------------------------------------------------------------------------------------------


기쁜마음으로 물거을 주문하고 2주나 기다려서 받은 제품이 이래요.

평소 신발사이즈 285라 같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뭐 브랜드별로 치수 차이가 약간 있다하지만 그래봐야 5미리 내외죠.

이렇게 공간이 많이 남아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어느 정도여야 패드를 붙이고 두꺼운 양말을 신어서 커버를 치지

어이가 없어서 직접 이렇게 쟤봤네요.

정확히 검지 두번째 마디까지 들어갔고 그러고도 공간이 남았지만 검지만 해도 15미리 정도가 되네요.

같은 사이즈인데 이렇게 큰 차이는 도저히 납득이 안돼서 교환 요구합니다

이 신발 기준으로 두 사이즈 작은 275 정도면 그냥저냥 신을만 하겠네요.

어느 브랜드 어드 제품을 사도 275는 제 발에 절대 들어가지조차 않습니다.

반품시 택배비도 귀사에서 부담하시고 교환 하기를 청합니다.
전체 0